제이샵스튜디오가
아뜰리에메르시 2015 라는 이름으로 변경하면서 새로운 샘플도 출시되었는데,
울신부님께서
제이샵스튜디오 마지막 웨딩촬영 이였찌용.
제이샵스튜디오에서 예쁘고 재밋게 촬영했던게 엊그제같은데
신부님의 촬영원본사진을 드뎌 받아보았어요.
역시 기대이상 !!!
신랑신부님 모두 표정과 포즈가 너무 좋았고
제이샵스튜디오 대표님께서
완성도 높은 촬영을 해주셔서 원본이 더더 예쁘게 나온거 같아용.
옥상씬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촬영날 날씨가 정말 좋았쭁
깔끔한스튜디오답게 배경또한 심플한 분위기가 많았어요
| 항목 | 제이샵스튜디오 (구) | 아뜰리에메르시 2015 (신) |
|---|---|---|
| 스튜디오명 | 제이샵스튜디오 | 아뜰리에메르시 2015 |
| 샘플 현황 | 기존 샘플 | 새로운 샘플 출시 |
| 촬영 공간 | 실내 스튜디오 + 옥상 | 실내 스튜디오 + 옥상 |
| 분위기 | 깔끔하고 심플한 배경 | 깔끔하고 심플한 배경 유지 |
| 촬영 완성도 | 높은 완성도 (대표님 직접 촬영) | 동일한 높은 완성도 유지 |
| 문의 방법 | 제이샵스튜디오로 문의 | 아뜰리에메르시 2015로 문의 |
제이샵스튜디오
아뜰리에메르시 2015 스튜디오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