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구호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있었기에,
후기 공유해 드리고자 후기 올려드려요.
우리신부님 내츄럴한 메이크업 선호하셔서
슈어바이정민으로 추천 드렸어요.
헤어는 부원장님께서 해 주셨는데요.
내츄럴한 웨이브로 자연스럽게 연출하셨어요.
드레스는 제이스포사 드레스랍니다.
제이스포사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며
로맨틱한 스타일로 많은 신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샵이랍니다.
| 구분 | 제이스포사 | 슈어바이정민 | 구호스튜디오 |
|---|---|---|---|
| 분야 | 웨딩 드레스 | 헤어 & 메이크업 | 웨딩 촬영 스튜디오 |
| 특징 | 여성미 강조, 로맨틱 스타일 | 내츄럴 메이크업 전문 | 본식 전 스튜디오 촬영 |
| 담당 | 드레스 스타일리스트 | 부원장님 (헤어 담당) | 전문 웨딩 포토그래퍼 |
| 스타일 | 로맨틱 & 우아함 | 내츄럴 웨이브 헤어 | 자연스러운 연출 촬영 |
| 만족도 | ★★★★★ | ★★★★★ | ★★★★★ |
구호스튜디오에 저와 함께 이동하시고
앞팀이 살짝 딜레이가 되어 기다리는 동안
제가 연출사진 찍어드렸습니다.
역시 갤럭시노트8 라 카메라가 너무너무 좋네요
신부님께서두 대만족
구호촬영 들어가기전에 저랑 연습삼아
이렇게 연출컷 ㅎㅎ 두분 너무 이쁘세요.
신랑님께서 너무나 적극적으로 잘 해 주셔서
촬영두 재밌게 잘 하셨다고 하시네요.
두분 제카메라 보시고 잘 촬영 하시니
실전엔 얼마나 더 잘 하셨을까요?
원본사진이 정말정말 기대가 되네요.
드디어 내일 본식 드레스 초이스 하는 날이네요.
내일 어떤 드레스로 더 이쁘게 스타일링을
해드릴지 고민좀 해 봐야겠어요.
다음에 원본사진 나오면 바로 카페 후기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