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결혼식이 6/8일 이였었는데, 4월말도 덥기는 했지만 정말 날도 좋았어요! 근데 태풍이 왔었어서 하루는 호텔에서 강제 호캉스를 즐겼어요! 태풍만 아니면 4월말도 여행하기 정말 좋았던거같아요.
호캉스는 제주신화월드 방문했었는데, 수영장을 기대하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이쁘진 않더라구요. 다음엔 히든클리프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는 결혼식이 6/8일 이였었는데, 4월말도 덥기는 했지만 정말 날도 좋았어요! 근데 태풍이 왔었어서 하루는 호텔에서 강제 호캉스를 즐겼어요! 태풍만 아니면 4월말도 여행하기 정말 좋았던거같아요.
호캉스는 제주신화월드 방문했었는데, 수영장을 기대하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이쁘진 않더라구요. 다음엔 히든클리프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