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주도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표선에 있는 제주 해비치 호텔에 다녀왔는데요. 중문이 아니긴 하지만 표선 근처에도 예쁜 바다도 있고, 성산도 가까워서 숙소가 편했어요.
호텔 안에 수영장, 헬스장 등이 잘되어 있어서 호텔에서만 휴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텔 앞에 맛있는 돈까스집, 흑돼지집, 횟집 등이 많아서 따로 맛집 안 찾아 다녀도 되어서 매우 좋았답니다.
다행히 신혼여행 기간 동안 비도 안 와서 매우 이쁜 사진들 많이 찍었어요. 제주도 해비치호텔 시설도 깨끗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