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이 되게 친절하셔요. 그리고 평소에 원하는 스타일을 물어보십니다. 답변을 잘 준비해 가는 게 좋을 듯해요.
화장은 기초만 하고 가시면 됩니다. 머리는 샴푸만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마음가짐은 즐거운 마음으로 가시면 됩니다.
원장님과 스태프분들을 믿고 눈 감고 기다리시면 눈앞에 다른 사람이 있을 거예요. 아주 멋지고 예쁜 사람이 되어 있을 겁니다. 김선진끌로에 추천합니다. 모두들 후회 없는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원장님이 시간이 되셔서 5대5 가르마 스타일로 만져주셨어요. 헤어 메이크업은 이름 있는 데면 거의 비슷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김선진끌로에에서도 누가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업체 선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얼굴을 잘 아는 것이에요. 자신의 얼굴에서 보완해야 할 점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얼굴에서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도 알아야 합니다. 그걸 잘 요구하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아요.
가격대가 비슷한 샵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걸 찾는 게 더 중요합니다. 모두들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잘 결정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 전에 나한테 어울리는 머리, 메이크업이 뭐였는지 잘 생각해 보는 게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