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 스튜디오 후기입니다.
네츄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좋아하시는 울 신부님의 페레스튜디오 촬영 후기에요
웃는 미소가 넘 예뻐서 사진 잘 나왔을거라 생각됩니다.
상큼하게 눈 부셔 하는 포즈
신랑님과 함께 찍는 사진에서 미소가 정말 예뻤답니다!!
네추럴한 분위기에 사진찍는거라서 꽃 코사지도 추가하셨어용
| 항목 | 페레스튜디오 | 일반 웨딩 스튜디오 |
|---|---|---|
| 촬영 스타일 | 네추럴 & 감성적 | 화려하고 정형화된 스타일 |
| 헤어 & 메이크업 | 자연스러운 네추럴 메이크업 | 진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
| 소품 활용 | 꽃 코사지 등 자연 소품 활용 | 스튜디오 기본 소품 위주 |
| 커플 촬영 | 자연스러운 미소 & 감성 포즈 | 정형화된 포즈 위주 |
| 분위기 |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 웅장하고 격식 있는 분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