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사에서 쓰기 좋은 저렴한 핸드크림, 미샤 러브시크릿 핸드크림 추천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키보드 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핸드크림을 소개합니다.

    여름에 핸드크림 바르자니 끈적거리고, 안 바르자니 건조하고, 그러지 않으세요? 저는 그러다가 정말 저렴하게 막 쓰고 계속 손 씻어도 괜찮은 그런 핸드크림을 찾아서 공유드립니다.

    향도 그냥 은은한 비누향이에요. 처음에는 체리향이 좋아서 사용했는데, 재구매 후 향이 은은한 비누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저렴하니까 이해합니다.

    세일할 때 저는 960원에 하나 구입했는데 너무 잘 쓰는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보습도 좋고 저는 여름에 이제 이것만 쓸 것 같아요.

    정가는 3,000원인데 960원에 산 거였어요. 정말 안 미끄러지고 좋습니다.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