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시공하고 문고리도 바꿨더니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더라구요. 다렉 예신님이 추천해주신 문고리 사이트에서 많이 참고했어요.
주방 벽과 베란다 타일, 실리콘 작업은 오늘 마무리합니다. 홀가분!
이제 입주청소가 남았는데 입주청소는 언제쯤 하는 게 맞아요? 12월 말쯤 남자친구부터 들어갈 것 같은데 입주청소는 평당 계산하는 건가요? 혹시 괜찮은 업체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앗 저 셀프 아니에요. 셀프페인트 알아보다가 도저히 베란다 천장은 못할 거 같아 페인트 매장에 문의해서 시공했어요.
편안하게 감싸주는 신혼매트리스